에오스 새소식 본문

[미리보는 에오스] 6월 3주 / 피닉스 업데이트 사전안내 (수정)

작성자
작성일
2017.06.16 오후 06:57
추천수
0


안녕하세요.

에오스 온라인입니다.

 

에오스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에오스 온라인 유저분들과 함께 꽃길만 걷고 싶은 마음을 담아 6월 21일 에오스 온라인의 월드 통합 소식과

‘<에오스:피닉스> 업데이트 [2차]’에 업데이트될 던전 및 필드에 대해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드 통합】

● 더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하여, 6월 21일 바란과 빌헬미나 월드의 통합이 진행됩니다.


 

[월드통합 정보]

● 바란과 빌헬미나 월드는 레긴 월드로 통합됩니다.

● 월드통합 이전에 생성된 모든 캐릭터(최대 8개)의 정보는 유지됩니다.

● 월드통합 후에도 1개의 계정에는 최대 8개까지 캐릭터를 보유할 수 있고,

 1개 월드에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수량은 기존과 같이 최대 4개까지입니다.

● 인벤토리, 창고, 착용 중인 장비, 장착된 보석, 위탁 판매소에 등록된 판매 물품 및 정산 골드,

 우편 등 캐릭터 아이템관련 정보는 모두 이전됩니다.

● 길드정보, 획득한 호칭과 업적, 친구 리스트 등 캐릭터관련 정보가 모두 이전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전 ‘바란, 빌헬미나 월드통합 사전 안내’ 공지를 확인 부탁 드리며,

이번 월드통합 진행과 함께 더 나은 재미와 즐거움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월드 통합 사전 안내 바로가기(Daum)]

[월드 통합 사전 안내 바로가기(Naver)]

 

 

 

【<에오스:피닉스> 업데이트 [2차] 신규 콘텐츠 미리보기】

지난 <에오스:피닉스>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안내 드렸던 <에오스:피닉스> 신규 콘텐츠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안내드릴 내용은 필드 1종과 공격대 던전 1종, 파티 던전 2종, 재구성되는 솔로 던전 1종입니다.

 

 

● 신규 통합 필드 : 왜곡된 오드레릴산

들끓는 용암과 거대한 분화구를 중심으로 산처럼 이루어져 있는 오드레릴산.

모트롤 종족을 노예로 부리며, 그들에게 문명을 전수했던 상위 종족 카스의 아날라 족이 주둔하는 곳이다.

이들, 카킥스 동맹은 암흑의 소울을 이용하여 외계의 포털을 열어 동족을 부르려 하며,

이 지역에서 절망의 소울을 얻은 뒤 레긴과 협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필드 정보]

- 적정 레벨 : 80레벨 이상

- 몬스터 구성 : 일반 / 정예 / 필드 보스

- 타입 : 일반 PVP필드

- 내용 : 파티 및 공격대 사냥 지향/ 필드 PVP요소 적용 예정

- 신규 필드는 최고레벨 확장 시점에 따라 업데이트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금번 업데이트에서 레벨 확장이 되지 않는 관계로, 차후 확장 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7/7 19:00 추가)




 


● 신규 공격대 던전 : 몰락한 상아탑 1구역

태고의 북부 숲 건너편에 위치하여 고대 마법사들의 번영을 상징하는 거대한 상아탑으로,

과거 마력의 폭발로 인해 일부가 훼손되었으나 에너지의 집합체인 '솔라늄'에 의해 아직은 동력과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헬무트’는 과거 마력의 폭발과 함께 자신의 지팡이에 봉인되었던 몰락한 상아탑의 수장 '레나트'를 되살려,

그 힘을 이용해 거대한 에너지의 집합체인 ‘솔라늄’을 차지하려 한다.

 

[던전 정보]

- 적정 레벨 : 80레벨 이상

- 보스 : 2보스(에벤토스, 코니)

- 타입 : 10인 공격대 던전

- 주요 스토리 : '솔라늄'의 힘을 얻으려는 헬무트를 저지하라




[1보스 - 에벤토스]

레나트의 연구로 인해 태어나게 된 실험체들 중 하나로 동쪽 개폐 장치를 지키고 있는 키메라.

에벤토스는 자신을 탄생시킨 레나트를 절대적으로 따르며, 개폐 장치에 접근하는 자가 없는지 감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2보스 - 코니]

레나트에 의해 만들어진 실험체 중 하나로 서쪽 개폐 장치를 지키고 있는 아르마노스.

코니 역시 에벤토스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탄생시킨 레나트를 절대적으로 따른다.


 


● 신규 파티 던전 : 사슴신의 사원

태고의 숲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사원으로 오래 전 님프들이 황금나무를 유지시켜주던 사슴신을 기리기 위해 건립한 사원이다.

가장 최상부 제단에는 황금나무를 되살리기 위해 희생한 사슴신의 시체가 보존되어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식물의 힘을 증폭시킬 계획을 품고 있는 자연술사 ‘시네아’에 의해 점령당한 상태이다.

시네아는 님프에게 큰 원한을 갖고 있으며 복수를 위해 태고의 숲을 파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던전 정보]

- 적정 레벨 : 80레벨 이상

- 보스 : 3보스(시스큐, 크리나스, 시네아)

- 타입 : 5인 파티 던전

- 주요 스토리 : 신성한 힘을 지닌 사슴신의 시체를 탈취하려는 시네아 일당들을 몰아내라



[1보스 - 시스큐]

사슴신의 사원 입구를 지나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강력한 힘을 가진 보스.

사슴신의 사원 입구를 지키기 위해 시네아가 소환하였으며, 식물과 관련된 자연계 스킬을 주로 사용한다.

이 곳을 통과하면 사원 중심부로 진입할 수 있다.



[2보스 - 크라나스]

사슴신의 사원 상층부를 향하는 길목을 지키는 우두머리 삵 몬스터. 한기와 같은 얼음관련 스킬을 주로 사용한다.

일부 사슴신 동상의 머리 부분들만 파괴하는 난폭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


 

[3보스 - 암흑 마법사 시네아]

사슴신의 사원 최상부이자 사슴 신을 숭배하기 위한 제단에서 사슴신의 힘을 이용하려 하며,

시네아의 마법에 의해 제단 곳곳은 덩굴 등으로 감싸져 있다. 지속적으로 부하를 소환하며,

소환된 부하들은 보스를 회복시키거나 독을 퍼트리는 등의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 타오르는 성산이 금번 업데이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추가되는 일정은 차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7 19:00 수정)

● 신규 파티 던전 : 타오르는 성산

치유하는 샘이 존재하는 산이다.  하나같이 거대한 나무들로 이루어진 울창한 삼림이 뒤덮었다.

샘은 성스러운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 샘의 물을 마시면 상처가 치유되기 때문에 성수라 부른다.

아르카나들은 이 산에 모여 산이 가진 성스러운 기운에서 도움을 받고, 샘에서 솟는 치료의 성수를 가져가기도 한다.

파프니르는 아르카나에게 가진 원한을 풀기 위해 쳐들어와서 아르카나를 학살하고 시체를 불러일으켜 서로 죽이게 하며 이 산을 파괴하려 한다.

 

[던전 정보]

- 적정 레벨 : 80레벨 이상

- 보스 : 3보스(퀸 메리, 샹칼 & 즈컬, 파프니르)

- 타입 : 파티 던전

- 주요 스토리 : 파프니르를 저치하고, 성수를 가져가 레비나를 회복 시켜라





[1보스 – 퀸 메리]

파프니르는 아르카나들을 모두 죽이고 시체를 모독하기 위해, 지옥에서 서큐버스 퀸 메리를 소환한다.

퀸 메리는 죽은 자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강력한 보물, 죽음의 보석을 지니고 있으며,

이 죽음의 보석을 통해 죽은 자들을 불러일으켜 자신의 뜻대로 조종한다.


 

[2보스 – 샹칼 & 즈컬]

스켈레톤의 보스들로 죽음에서 일어난 샹칼과 즈칼. 이 둘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치 하나처럼 의사를 소통한다.

살아있을 때에는 마치 영웅처럼 강했으리라고 추정되지만, 과거를 기억하지는 못한다.


 

[3보스 – 파프니르]

강한 원한과 복수심을 품고 죽음에서 돌아온 기사로, 동료간의 비극을 심어주거나 저주하려는 마음이 강하다.

사악한 마음을 품고 있지만 생전의 기사답게 명예를 중시하며, 비겁한 술수를 부리기 보다는 정당한 승부를 겨루려 한다.

또한, 데스나이트의 말은 주인을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한다.


 

● 재구성 솔로 던전 : 헬의 신전

헬의 신전은 겔미르교 성지 서쪽 방향에 위치한 신전이다.

과거에 겔미르교가 직접 지은 신전으로써 지상에서 지하로 이어진 계단을 통해 진입하는 구조로 건설되어 있다.

여신 헬과 게엔나를 상상하여 만든 문양을 신전 기둥과 벽 곳곳에 각인시켜 놓은 것이 특징으로,

리킨을 구출하기 위해 신전에 진입하는 아르카나들을 막기 위해 헬무트의 충성스러운 신도들로 굳건히 지켜지고 있는 상태이다.


※ 더 강하고 재미있는 솔로 던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상위 난이도로 재구성하여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던전 정보]

- 적정 레벨 : 70레벨 이상

- 보스 : 2보스(체냑, 베오스)

- 타입 : 솔로 던전

- 내용 : 헬무트에게 납치 되어 있는 리킨을 구출하고, 헬무트를 처단하라






● 잃어버린 샘 [어려움] (7/7 19:00 추가)

기존 잃어버린 샘의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던전 정보]

- 권장 전투력 : 269,000

- 보스: 3보스 (언펠, 트랄루스트, 레빈턴)

- 타입: 파티 던전

- 내용: 망가진 정화 장치의 복구 및 유물 보호. 그리고 정화 장치의 복구에 방해가 되는 변이체, 글러튼, 디스웨그를 처치하라





여기까지가 6월 21일 월드 통합 및 ‘<에오스:피닉스> 업데이트 [2차]’의 신규 콘텐츠에 대한 안내입니다.

언제나 신나고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에오스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퀵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