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새소식 본문

[캠페인] 아르카나님의 사양을 제보해 주세요!

작성자
작성일
2018.03.09 오후 06:06
추천수
13


안녕하세요,

에오스 개발팀입니다.


최근 접수되고 있는 게임 내 각종 지연 현상에 관해,

많은 아르카나분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개발팀에서도 상황의 심각성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지속적으로 접수되는 내용에 대해 확인 작업 및 내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지연 현상은 하드웨어, OS, 상황, 프로그램 내부 컨텐츠 등 여러 요소에 의해 발생하는 관계로,

해결을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정보와 함께 다방면의 수정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에 정확한 수정 일정에 관하여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우나,

지연 현상을 겪고 계시는 경우 1:1 문의 또는 본 게시물의 댓글로 아래의 내용을 제보해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확인이 필요한 내용]

1. 하드웨어 사양 (CPU / RAM / 그래픽카드 / 그래픽카드의 RAM)

※ 시작 → 실행 → dxdiag 입력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2. 사용 OS (Windows 7 / 10 등)

3. 지연 현상이 발생하는 상황 (스킬 사용 시 / 이동 시 / 던전 플레이 시 등)

4. 발생 빈도 및 지속 시간

5. 기타 원인으로 추정되는 내용 (백신 프로그램 등)


제보해주시는 내용 하나 하나가 문제 해결을 위한 열쇠가 됩니다.

다양한 상황에 대해 최대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퀵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