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새소식 본문

[미리보는 에오스] 3월 3주 업데이트 사전안내 (수정)

작성자
작성일
2018.03.09 오후 07:24
추천수
1


안녕하세요.
에오스 온라인입니다.


추위와 온기가 반복되는 3월도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영지 쟁탈전을 준비하는 3월 3주 업데이트 내용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 3월 3주 업데이트 사전 안내


【이수스&스피로스
● 이수스가 종료됩니다.

- 최종 진행일 : 3월 10일(토)

※ 세금 혜택은 3월 17일(토)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피로스가 중단됩니다.

- 영지 쟁탈전 관련, 보상 개편 후 재오픈 예정


※ 이수스 및 스피로스 종료에 따라, 3월 17일 이후 영지 쟁탈전 업데이트까지의 세율이 기본 세율인 15%로 고정됩니다.


※ 영지 쟁탈전 업데이트가 3월 2928일로 확정되어, 위 내용은 3월 22일 점검 시에 적용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혼동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3/12 19:20 수정)(3/22 10:34 수정)



【이벤트
● '차원의 보물상자' 드랍 확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 3월 15일(목) 점검 후 ~ 3월 2928일(수) 점검 전(3/22 10:34 수정)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왜곡된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차원의 보물 상자' 획득 확률 2배


● PC방 상인이 '미지의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를 판매합니다.

- 이벤트 기간 : 3월 15일(목) 점검 후 ~ 3월 2928일(수) 점검 전(3/22 10:34 수정)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주화 교환 상인 '리아' NPC 가 '미지의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 판매

- 교환 가격 : PC방 주화 5개

※ '미지의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 아이템 사용 시 자신의 전투력에 맞는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를 획득합니다.



아래는 3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영지 쟁탈전의 배경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금의 아르카나는 각각의 영지로 흩어져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며, 평화로운 어우러짐이 이어지고 있었다. 

그러나 아르카나들이 집단을 형성하기 시작하면서, 파벌로 나누어지게 되었고, 

조금씩 서로 다른 각자의 의견이 대립되고 쌓여 가면서 그 어우러짐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끝없이 계속 될 것 같았던 평화는 그 자체가 의미를 상실하면서 결국 무너지게 되었고, 

이에 고위급에 위치한 상위 아르카나들이 이를 수습하기 위해 나서게 되었다.


모든 아르카나를 통솔하고 각각의 영지를 관리하기엔 역부족 이였던 고위급 상위 아르카나들은 

자신들을 대신해 각각의 영지를 수호하고 통솔해줄 영주를 뽑는 방안을 대책으로 내놓았고, 

모두가 쉽게 받아들이고 인정할 수 있도록 모의 전투 의례를 거행하여 각 지역을 통솔할 영주를 가리기로 하였다.


이에 각 지역 내에서 규모가 큰 파벌의 우두머리들에게 모의 전투 의례 참가 자격을 주었고, 

서로 힘겨루기를 통해 승리한 집단의 우두머리가 영주로 선출되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각 지역의 영주로 선출된 우두머리가 속한 파벌에게 해당 영지의 모든 제정권을 가지게 하였고,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여 권력의 힘을 누리게 하였다. 

이에 모든 파벌들은 각 지역의 영주가 되기 위해 영주 선출 의례에 참여하기 위해 나서게 되었다고 한다.



여기 까지가 3월 3주 업데이트 미리 보기로 준비 안내된 내용입니다.

언제나 신나고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에오스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퀵링크